• Q) 배송 상태 확인

    1. QQ010사이트 접속

    2. 우측 MYPAGE 버튼 누름

    3. 고객님 배송 상태 확인 가능

  • Q) 유심 불량일 경우

    유심이 인식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고객센터번호 : 1666-2842

    - 평일 오전 10:00 ~ 18:00(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 ~ 13:00

  • Q) 유심 배송

    온라인 가입하기 작성 후 해피콜 진행 예정 해피콜 진행 시

    명의자 분과 통화가 이루어져야 유심출고(개통)됩니다.

    해피콜(개통)시간 : 평일 오전 10:00 ~ 18:00(주말/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 13:00 ~ 14:00 18시 이후 접수건은

    익일 진행 예정 해피콜 부재 시 유심 출고 불가

  • Q) 이심(eSIM) 사용이 가능한 휴대폰은 어떤게 있나요?

    이심(eSIM)을 사용 할 수 있는 기기는 
    아이폰의 경우, Apple iPhone XR 이후 출시되어 iOS 12.1.1 이상이 설치되어 있으면 eSIM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Galaxy S23 이후 출시된 기기에서 eSIM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3년 3월 기준 아래의 휴대폰에서 eSIM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iPhone XR/XS/XS MAX
    iPhone SE(2/3 세대)
    iPhone 11/ Pro/Pro Max
    iPhone 12/ Pro/Pro Max/mini
    iPhone 13/ Pro/Pro Max/mini
    iPhone 14/ Pro/Pro Max

    [안드로이드]
    Galaxy S23 / S23+ / S23 Ultra
    Galaxy Z Fold4 / Flip4

  • Q) 이심(eSIM) 이란 무엇인가요?

    이심(eSIM) 개통은 별도의 유심카드 없이 eSIM을 다운로드 받은 후 활성화 시켜서 바로 사용가능하며,
    한 개의 휴대폰에 두 개 번호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심(USIM) 은 휴대폰에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유심카드를 끼워서 개통하는 방식이며,
    이심(eSIM) 은 유심카드 없이 휴대폰에 내장된 심으로 개통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USIM : universal subscriber identity module
    *eSIM : embedded subscriber identity module

  • Q) QR코드 스캔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심(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는 3가지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1. 자동 개통
    - 아이폰 : PUSH 알림이 옵니다.
    - 갤럭시 : 설정 > 연결 > SIM 카드 관리자 > 모바일 요금제 추가

    2. QR코드 스캔 개통

    3. 수동입력 개통
    - 아이폰 : 설정 > 셀룰러 > 요금제 추가 > 세부사항 직접입력
    - 갤럭시 : 설정 > 연결 > SIM 카드 관리자 > 모바일 요금제 추가 > QR코드스캔 > 개통코드 입력

    QR코드 스캔이 불가하시면 1,3번 방법을 통해 개통 가능합니다.

  • Q) 휴대폰 설정에서 이심(eSIM)을 삭제하면, 번호가 해지 되나요?

    휴대폰(듀얼심 단말) 설정에서 이심(eSIM)을 삭제하면, 회선(전화번호)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이심(eSIM)을 삭제하는 경우, 회선(전화번호)은 해지되지 않고 휴대폰에
    인식된 이심(eSIM) 정보만 삭제 되므로 회선(전화번호)이 유지되어 과금 됩니다.

    회선(전화번호)을 해지하려면 U+유모바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통신사 고객센터), 유선 또는 휴대폰 이용 시 1666-2842(QQ010 고객센터) 
    - 이용시간: 평일 오전 10: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

  • Q) 이심(eSIM) 프로파일을 실수로 삭제했습니다. 프로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이심(eSIM) 프로파일은 한 개의 휴대폰에 한번만 설치가능합니다.
    같은 휴대폰이라고 해도 프로파일 재사용은 불가하며,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재 발급 필요 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재발급 비용 2,750원 다음달 청구)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통신사 고객센터), 유선 또는 휴대폰 이용 시 1666-2842 (QQ010 고객센터) 
    - 이용시간: 평일 오전 10: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

  • Q) 이미 사용한 QR코드를 유심(USIM)처럼 다른폰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QR코드를 사용하여 eSIM을 활성화한 경우 해당 QR코드는 다른폰(기기)에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 Q) 이심(eSIM) 가입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정보를 어떻게 확인 하나요?

    휴대폰 정보는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번호 및 일련번호
    2. 갤럭시 : 설정 > 휴대폰 정보 > 규제정보

  • Q) 새 핸드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eSIM은 사용을 하실 수 없으며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어 신규 eSIM을 발급받아 새로 eSIM활성화를 진행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language select layerpopup close

상담신청 정보입력 language select layerpopup close
  •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