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청소년)도 개통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법정대리인 명의의)본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온라인 신청 또는 전화 상담 신청으로 가입 및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개통 방법>
- 온라인신청 : 온라인 상에서 가입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 해피콜을 통해 개통
- 전화상담 : 상담사를 통해 신청 및 개통을 진행(상담시간 예약 가능)
*주의할 점
① 만 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가입이 불가해요!
② 금융거래 이력이 없는 미성년자의 경우, 실명확인을 위한 실명등록(나이스 아이디)이 필요할 수 있어요!
(NICE아이디 실명 등록 바로가기 : https://www.niceid.co.kr/index.nc)
③ 가입을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어요!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가 아닌 경우 /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에 거주하지만 부모가 세대주가 아닌 경우 / 친권이 없는 경우)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5회만 가능하며,
인증 오류 5회 초과 시 당일 번호이동은 불가능합니다.
다음날 인증번호 확인 후 재시도 해주시면 됩니다.
1. QQ010 홈페이지 접속
2. 요금제 선택
3. 가입하기
4. 신청서 작성 하기
5. 해피콜 진행.
6. 유심 출고
- 내국인 : 번호이동 - 미개통 유심 출고
- 외국인 : 선불/후불 -> 신규/번호 이동 개통 후 유심 출고
7. 유심 수령
- 내국인 : 유심 수령 후 고객센터 개통 요청
- 외국인 : 유심 받고 단말기 유심 삽입 후 사용.
유심카드 개통이력이 있을 경우, 타인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타 통신사에서 사용하던 유심은 초기화 이후 사용이 불가합니다.
번호이동시 변경전 통신사에서 받전 할인혜택은 모두 소멸됩니다.
=> 아니요.
번호이동 신청 시 해지와 동시에 신규 개통업무까지 자동 처리되오니, 별도로 해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먼저 해지하시면 사용중이던 번호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선불과 후불 모두 번호이동이 가능하므로 사용하시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1, 016, 017, 018, 019 번호 제외)
요금청구는 일할계산되어 청구됩니다. (부가서비스도 동일한 방식으로 청구)
알뜰폰은 SK/KT/LGU+ 통신망을 임대하여 서비스 하고 있기 때문에, 3사통신망 그대로의 고품질 통화가 가능합니다.